사상 최대의 연휴를 맞아 국내 및 국외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여행은 즐겁지만 이동은 지루하다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는 영화, 그러나 영화만 보기엔 아쉽다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은 어떨까?
여행객들의 지루함을 타파해 줄 모바일 게임이 나타났다. 바로 지난 7월 네오위즈에서 출시한 ‘고스톱2018’은 침침한 눈으로 영화도 책도 어려운 중장년층에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대한민국 성년이라면 누구나 아는 고스톱 장르라 별도의 게임 설명이 필요 없는데다 구글 다운로드 후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시작 버튼 터치 한 번으로 플레이가 용이한 장점도 있다.
모바일을 이용해 네트워크가 연결된 환경에서 AI와 대전을 펼치는 것을 기본으로 하나 네트워크가 끊겨도 플레이가 가능해 누구의 도움도 필요 없이 단독으로 박진감 넘치는 승부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쉬운 게임 방법과 달리 1부터 100까지 정교하게 나뉜 AI는 매 단계마다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레벨업은 AI 시스템을 파산 시키면 이루어지며, 게임머니 확보를 위한 결제나 광고 보기 조차 없이 각 레벨에 비례하여 리필 머니가 지급되는 완전 무료 게임이다. 추석을 맞아 이미지도 한층 더 화려하게 업그레이드 된 것도 장점이다. / scrapper@osen.co.kr
[사진] 네오위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