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데이식스(DAY6)가 신곡 '그렇더라고요' 발표를 하루 앞두고 다양한 스토리 라인이 담긴 뮤비 티저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정오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데이식스 새 자작곡 '그렇더라고요'의 뮤비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에서 멤버 모두가 제각기 다른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혼자 사색에 잠긴 도운, 왠지 들떠 보이는 Jae, 어딘가 지루해 보이는 Young K, 그리고 악기점에서 연주를 하는 성진과 원필의 모습이 풀 스토리를 궁금하게 만든다.
이와 함께 영상에서는 '그렇더라고요'의 음원 일부도 선보였는데 잔잔한 피아노 선율 위 멤버들의 화음과 성진의 목소리로 전하는 "그렇더라고요" 가사가 곡의 분위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데이식스는 지난 1월부터 매달 자작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Every DAY6'를 진행하고 있다. 1월 '아 왜(I Wait)'와 '겨울이 간다'부터 9월 'I Loved You'와 '남겨둘게'까지 매번 색다른 모습으로 음악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Every DAY6 October'의 타이틀곡 '그렇더라고요(When you love someone)'는 누군가를 넘치게 좋아하면 뭐든지 해주고 싶어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잔잔하게 흘러가는 피아노 라인 위로 담담하게 툭툭 떨어지는 목소리가 감성을 건드리는 한편, 뒤이어 펼쳐지는 소울풀한 후렴이 귀를 사로잡는다.
데이식스는 신곡 공개에 이어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콘서트홀서 9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사흘간 'Every DAY6 Concert in October'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데이식스의 10번째 디지털 앨범 'Every DAY6 October'의 타이틀곡 '그렇더라고요'는 오는 29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