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학교’ 데뷔 멤버 선발 D-1..1등은 누구?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7.09.28 10: 33

 Mnet ‘아이돌학교’의 최종 1등은 가장 파격적이고 특별한 데뷔를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내일(29일) 오후 11시, ‘아이돌학교’의 파이널 생방송으로 최종 데뷔 멤버가 결정된다. 선발전에 오른 18명의 학생들이 세 개의 신곡 무대로 겨루는 긴장감 넘치는 현장이 생방송으로 전해질 예정이다. 지난 주 생방송 문자투표 결과와 오늘 밤 12시까지의 온라인 선행평가 투표, 내일 생방송 문자투표 결과를 합산해 총점 기준 9명이 연내 걸그룹으로 데뷔한다. 오직 육성회원의 투표만으로 선발된다.
최종 데뷔 멤버 선발전의 1등은 아이돌이 바라는 모든 혜택을 거머쥘 수 있다. 데뷔 그룹에서 가장 주목 받는 센터는 물론, 단독 킬링파트가 주어진다. 1등 학생의 단독 사진으로 패키징한 데뷔앨범 스페셜 에디션도 발매된다. 데뷔와 함께 대중에게 확실하게 각인될 수 있는 파격적인 기회다. 육성회원의 한 표에 운명이 나뉘기 때문에 1등이 되기 위해서는 내일 생방송 최종 데뷔 멤버 선발전에서 지난 11주 간 성장의 결과를 최대한 보여줘야 한다. 노지선, 송하영, 이서연, 이새롬, 이채영, 이해인, 이나경, 백지헌, 장규리, 박지원, 유지나, 박소명, 이시안, 나띠, 배은영, 빈하늘, 김은서, 조유리 총 18명의 학생들 중 센터에서 킬링파트를 부르며 데뷔할 1등은 누가 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내일 선발될 최종 9명의 데뷔 준비 모습과 학생이 아닌 진정한 아이돌로의 화려한 변신 과정, 그리고 멤버 별 개성을 보여줄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10월 20일부터 5주 간,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Mnet을 통해 단독 방송된다. 꿈을 이루게 해 준 육성회원들에게 보내는 데뷔의 기록이다. 절실했던 데뷔 기회를 얻은 학생들 앞에 펼쳐질 새로운 생활과 무대에 대한 고민, 서로를 지탱하는 우정의 순간까지, ‘아이돌학교’와는 또 다른 모습들이 리얼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Mnet ‘아이돌학교’의 최종 데뷔 멤버 선발전은 29일 오후 11시, Mnet에서 단독 생방송된다./pps2014@osen.co.kr
[사진] 아이돌학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