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 '나쁜놈', 박재범부터 지소울까지 지원사격..29일 발매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09.27 10: 44

 로스(Los)의 신곡 ‘나쁜놈’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가 공개됐다.
로스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두번째 싱글 ‘나쁜놈’을 공개할 예정인 가운데, 박재범이 출연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늘 싸이커델릭 레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5일 로스가 출연한 1차 티저 영상에 이어 이번 2차 티저 영상은 로스와 함께 박재범이 출연한 분으로, 작은 움직임과 표정하나에도 스웨그가 넘치는 박재범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또, 이번 뮤직비디오는 박재범, 도끼, 태연, 지코 등과 작업,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영상을 선보인 비주얼 아트 디렉터팀 ‘어거스트 프록스’가 맡아, 로스와 박재범 두 래퍼 각각의 개성과 곡의 느낌을 뛰어난 영상미와 함께 절묘히 담아냈다.
또한, 로스의 신곡 ‘나쁜놈’은 박재범의 피처링과 뮤직비디오 출연 뿐만 아니라 지소울의 피처링까지 막강 지원 군단의 참여 소식으로 발매 전부터 많은 힙합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박재범이 출연한 2차 티저 영상 공개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로스의 신곡 ‘나쁜놈’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나쁜놈 뮤비 티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