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코리아는 레드TP 퍼터(Red TP Putter)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레드 TP 퍼터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TP 컬렉션의 라인을 확장시킨 것이다. 밀드 퍼터를 찾는 골퍼들을 위해 강렬한 디자인에 테일러메이드의 유명한 기술력인 퓨어롤(Pure Roll) 성능을 조합시켰다. 미드-말렛과 풀-말렛의 4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있다.
테일러메이드는 레드TP 퍼터의 헤드 페이스에 삽입된 퓨어롤 인서트는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돼 다양한 그린 표면 상황에서도 볼이 미끄러지지 않고 정확한 방향으로 잘 굴러갈 수 있도록 해준다고 강조했다.
아드모어(ARDMORE), 아드모어2, 아드모어3, 채스카의 이름을 가진 각각의 모델은 304 스테인리스스틸 소재의 헤드에 투어 레드 피니시를 적용시켰다. 고급스러운 외형과 사용감을 만들어 냈으며 선명하게 대비되는 컬러 조합으로 조준선 옵션을 추가했다.
아드모어 (ARDMORE)는 균형 잡힌 밸런스 페이스의 말렛 디자인에 듀얼 라인(Dual-line)의 조준선을 넣어 수월한 얼라인먼트로 정확한 퍼팅을 돕고 스트로크 때 페이스를 수직으로 유지시키는 것을 도와준다.
아드모어 2(ARDMORE 2)는 프로그레시브 말렛형 퍼터로 싱글과 더블 캐비티 조준선을 갖추고 있어 얼라인먼트를 강화해주는 한편 물 흐르듯 유연한 스트로크를 만들어 준다.
아드모어3(ARDMORE3)는 중간 사이즈의 프로그레시브 말렛형 퍼터인 아드모어3는 싱글 조준선으로 간편한 얼라인먼트와 유연하고 부드러운 스트로크를 도와준다.
채스카 (CHASKA)는 더 큰 세미 라운드 디자인의 밸런스 페이스 말렛 퍼터로 3줄의 조준선을 넣어 자신감 있는 스트로크를 가능하게 해 준다. /letmeout@osen.co.kr
[사진] 테일러메이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