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가수' 레전드 클립 영상이 탄생했다. 하현우와 김재희의 듀엣 무대가 방송 후에도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수상한 가수'에서 정체를 밝힌 본드는 부활의 4대 보컬 김재희. 그는 한풀이송 무대를 앞두고 하현우에게 "'복면가왕'에서 하현우를 보고 물건이 나왔다는 생각을 했다. 감사하고 감동적이었다"는 칭찬과 함께 즉석에서 록 콜라보 무대를 제안했다.
앞서 MBC '복면가왕'에서 음악대장으로 가왕 자리에 오른 바 있는 하현우다. 대선배 김재희의 제안에 흔쾌히 '오케이'를 외치며 세상 그 어디에도 없는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다.
김재희와 하현우는 부활의 히트곡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불렀고 남다른 샤우팅과 무대매너는 감동과 여운을 안겼다. 무대 후 김재희는 "가슴이 뜨겁고 기분이 좋았다. 잊지 못할 좋은 선물이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두 사람의 콜라보 영상은 방송 후 현재까지 SNS 포함 100만 건을 육박하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거기에 음원 요구까지 빗발치고 있다. 즉석에서 펼쳐진 김재희와 하현우의 열정 등이 시너지 효과를 이루며 대중과 통한 것.
네티즌들은 김재희와 하현우의 무대에 '역대급'이라는 극찬까지 내놓으며 여전히 영상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수상한 가수'가 닭발 정환에 이어 레전드 무대를 매회 쏟아내고 있다.
'수상한 가수'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전파를 탄다.
/comet568@osen.co.kr
[사진] '수상한 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