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광장' 밴드 DAY6(데이식스) 영케이가 신곡 '그렇더라고요'와 관련해 "가장 마음에 드는 곡"이라 밝혔다.
데이식스 영케이는 25일 방송된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에 출연해 오는 29일 발표하는 신곡 '그렇더라고요' 스포일러 시간을 가졌다.
영케이는 "신곡 '그렇더라고요'는 살면서 써본 곡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곡이다. 만들 때는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다 만들고 나서 들어보니 눈물이 찔끔 나왔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정말 사랑하는 사람에게 불러주는 노래다. 좋아하는 분과 들어도 좋고 혼자 들어도 좋을 노래가 될 것이다"라고 말하며 이번 신곡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Every DAY6 October'의 타이틀곡 '그렇더라고요(When you love someone)'는 데이식스 특유의 감성에 모타운 스타일의 밴드 사운드를 녹인 곡으로 누군가를 넘치게 좋아하면 뭐든지 해주고 싶어진다는 내용을 담았다.
한편 데이식스는 'DAY6 LIVE & MEET IN NORTH AMERICA 2017'이라는 타이틀로 오는 10월 북미 5개 지역 팬미팅 투어에 돌입한다. 10월 20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LA를 시작으로 22일 텍사스 오스틴, 24일 뉴욕, 27일 디트로이트, 29일 캐나도 토론토에서 차례로 투어를 진행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