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중독성 넘치는 신곡 'Rollin''(롤린)으로 컴백했다.
비원에이포는 25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10개월 만의 완전체 신보 미니앨범 '롤린'을 발표하며 컴백을 알렸다.
진영이 작사, 작곡, 바로가 작사에 참여한 동명의 타이틀곡 '롤린'은 누군가를 향해 빠져드는 사랑의 마음을 '롤린'이라는 가사로 표현해 비원에이포만의 차별화된 느낌으로 표현한 곡이다.
트로피컬 하우스에 밴드 사운드를 조합시켜 중독되고 신나는 분위기를 배가시켰으며 기존의 B1A4의 음악적 색깔에 트렌드 흐름을 잘 접목시킨 노래다.
이번 신곡 가사에는 "머릿 속에는 온통 네 생각 뿐. 멀어지지 못해 가까워져. 그래 그게 맞아 사랑은 pain", "널 좋아하니까 I’m rolling in the deep", "매일 생각만 하니까 I’m rolling in the deep" 등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이 여실히 담겨 있다.
그 외 트로피컬 하우스, 얼터너티브락, 트랩, R&B, FUNK, New Jack Swing 등의 다양한 장르 총 6곡이 수록됐다.
비원에이포는 이번 앨범을 통해 B1A4가 그동안 보여줬던 음악적 역량에서 또 한 번 성장, 끊임없는 음악에 대한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할 예정. 청춘의 영원한 고민거리인 사랑, 사회의 일원으로서의 고충과 스스로의 삶의 고민까지 다양하면서도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가 담겼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W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