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동방신기가 '해피투게더3'에 이어 '아는형님'에도 완전체로 출격한다.
22일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동방신기는 오는 28일 진행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의 녹화에 참여한다. 지난 16일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데 이어서 다시 한 번 예능을 통해 팬들과 만나게 됐다.
'해피투게더3'와 '아는형님'은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전역 이후 처음 펼치는 방송활동 이라 더 주목된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케이블채널 엠넷 '비틀즈코드'에 함께 출연한 이후 3년여 만에 연이어 예능에 함께 출연하게 됐다.
특히 동방신기는 앞서 지난달 진행한 '아시아 프레스 투어(TVXQ! ASIA PRESS TOUR)'에서 '아는형님'에 출연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낸 바 있어 이번 캐스팅이 더 기대된다. 바람을 이루게된 것.
당시 동방신기는 "나가고 싶은 프로그램은 군대에 있을 때 너무 많았다. 아무래도 요즘 가장 핫한 '아는형님'에 출연하고 싶다. 친한 희철이 형도 있다. 그리고 동방신기가 바른생활 이미지가 있는데, 그걸 너무 깨고 싶다. 그만큼 '아는형님'을 통해서 인사드리고 싶은 마음이 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없는 스타인만큼, '해피투게더3'에 이어 '아는형님'까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기도 하다. 동방시기는 최근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보여준 물오른 입담을 자랑한 만큼, '아는형님'들과의 매력적인 시너지도 기대된다. 동방신기의 출연분은 내달 중 방송될 예정이다.
동방신기 유노윤호는 지난 4월 20일, 최강창민은 8월 18일 전역한 후 국내를 비롯해 홍콩, 일본 등에서 아시아 프레스 투어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 이들은 오는 11월 11일 일본 삿포로 돔 공연을 시작으로, 5개 도시에서 14회에 걸쳐 65만 관객을 동원하는 5대 돔 투어를 개최하며, 내년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국내에서는 예능과 함께 다음 주 '동방신기' 위크를 예고했다. 오는 25일 유노윤호의 솔로곡 '드롭(DROP)'을 공개하며, 이러 28일에는 최강창민의 솔로곡 '여정 (In a Different Life)'을 발표한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