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B1A4가 컴백을 앞두고 멤버별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22일 0시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Gray ver. Concept Teaser”라는 문구와 함께 그레이 버전의 개인 포스터 이미지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서 B1A4 멤버들은 호주를 배경으로 자유분방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전에 공개된 블랙 버전의 강렬한 분위기의 포스터와는 전혀 다른 이미지로,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B1A4 특유의 댄디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가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헤어부터 스타일링 까지 모두 파격적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색다른 분위기 속에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B1A4의 미니 7집 앨범 재킷 이미지는 데뷔 7년차를 맞이한 B1A4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블랙’, 그동안의 걸어온 여정을 담은 ‘그레이’,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그들의 아름다운 청춘 시간들을 말하는 ‘블루’ 총 3가지 버전으로 구성, B1A4 멤버들의 끊임없이 노력하는 음악에 대한 열정과 함께 앞으로도 새로운 모습으로 나아가기 위한 그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Rollin‘(롤린)은 리더 진영의 자작곡으로 누군가를 향해 빠져드는 사랑의 마음을 반복되는 Rolling으로 표현하여 사랑의 복잡한 감정을 반복되는 가사와 함께 B1A4만의 차별화된 바이브로 표현한 노래다.
B1A4의 미니 7집 앨범 ‘Rollin'’은 오는 2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