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이브 종합] B.A.P, '가시나' 춤에 '상어춤' 애교까지 또 입덕 '해요TV'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7.09.21 22: 55

 보이그룹 B.A.P가 '가시나' 춤부터 '상어춤'까지 댄스를 섭렵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21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에서는 해요TV 'B.A.P의 사생활 시즌3' 2화가 생중계됐다.
이날 종업은 세자 분장부터 커버 댄스까지 제대로 '하드캐리'했다. 먼저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박보검을 떠오르게 하는 세자 분장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때 많은 팬들은 선미의 '가시나'를 해 달라고 요청했다. "메인 이벤트"라는 말에 "그 정도로 준비되지 않았다"고 겸손한 답변을 전했으나 음악이 시작되자 180도 달라졌다. 종업은 파워풀한 댄스로 멤버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종업은 또 다른 멤버로 젤로를 지목했다. 젤로 역시 노래가 시작되자마자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B.A.P는 이날 모바일 게임, 보물찾기, 베이비와 퀴즈 등 여러 미션을 소화했다. 특히 세 번째 미션인 '베이비와 퀴즈' 코너에서는 문제를 듣고 팬들이 선택한 정답이 무엇인지 맞혀야 했다. 이때 팬들이 원하는 애교를 맞히는 문제에서는 '상어춤'이 선정됐다. 이에 대현, 힘찬, 젤로는 깜찍하게 상어춤을 소화했다.
끝으로 멤버들은 가족, 매니저, 해요TV 스태프 등에게 편지를 썼고, 고기 먹방 코너에서는 쌈을 서로에게 싸주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 besodam@osen.co.kr
[사진] V앱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