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오늘(21일) 컴백..전곡 하이라이트 파격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9.21 10: 09

그룹 젝스키스가 18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5집 앨범 ‘ANOTHER LIGHT’이 드디어 오늘 베일을 벗는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블로그에 ‘ANOTHER LIGHT’ 트랙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가을 느낌 물씬 풍기는 앨범 발매 카운터 포스터도 공개되어 기대감을 고조 시켰다.
하이라이트 영상은 더블 타이틀곡 '특별해', '웃어줘'를 비롯해 '느낌이 와', '네가 필요해', '백허그', '술끊자', '현기증', '다신', '오랜만이에요' 등 총 9 트랙 음원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샘플로 담았다.

또 ‘새로운 콘셉트, 차별화된 색깔과 빛을 담은 앨범’이라는 의미의 ‘ANOTHER LIGHT’의 이미지를 빛과 그레이톤의 모션 그래픽 비주얼로 형상화했다.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알 수 있듯이 이번 앨범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풍성함을 준다.
위너 송민호와 이승훈, 에픽하이 타블로, 퓨처 바운스 등 YG엔터테인먼트 사단이 참여, 기존에 보여줬던 젝스키스의 색깔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특별해’와 ‘웃어줘’는 ‘젝키표’ 댄스, ‘젝키표’ 발라드 감성을 집약적으로 보여줄 곡들이다. 젝스키스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이자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담았다.
젝스키스는 “’무한도전’이후 단발성으로 끝낼 수 있는 프로젝트에서 여기까지 왔다.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있었지만 5집 앨범은 특히 감회가 새롭다. 18년 만에 내는 정규앨범인 만큼 다시 출발한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또 “정규앨범을 내게 된 건 모두 팬들 덕분이다. 응원해준 옐키(옐로우키스)에게 고맙다. 믿음에 보답할 수 있는 앨범을 보여줄 것이다. 서로에게 좋은 추억을 하나 더 만들어가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함께 전했다.
젝스키스는 오늘 오후 6시 신곡 9곡을 수록한 정규 앨범 5집을 공개한다. 공개 한 시간 전인 5시에는 V LIVE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또 오는 23일에는 단독 콘서트 '2017 SECHSKIES 20TH ANNIVERSARY CONCERT' 개최, 20주년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한다. /seon@osen.co.kr
[사진]YG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