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BJ가 Mnet(엠넷) 디지털 채널 M2(엠투) 리얼리티 프로그램 '잘봐줘 JBJ'의 론칭을 기념해 오늘(21일) 오후 7시40분 목욕탕에서 '리얼탕방'이라는 제목으로 네이버 V 라이브를 진행한다.
'리얼탕방'은 '리얼한 탕 방송'이자 JBJ의 리얼함을 목욕탕에서 탐방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팬들을 통해 데뷔 리얼리티까지 진행하게 된 JBJ가 '잘봐줘 JBJ' 첫 번째 방송을 앞두고 몸을 정갈히 하고 마음을 가다듬기 위해 '목욕재계'하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리얼탕방'에서는 목욕탕과 관련된 JBJ의 모습과, 에피소드를 비롯해 '잘봐줘 JBJ'와 관련된 내용들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을 전망. 특히 JBJ를 상징하는 숫자 787에 맞추어 7개의 리얼리티 관련 내용이 스포일러 되는 것은 물론 팔색조를 자랑하는 JBJ의 매력 공개, 7개의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코너가 라이브로 진행된다.
'리얼탕방'을 시작으로 베일을 벗게 된 JBJ의 '잘봐줘 JBJ'. 멤버, 포지션, 콘셉트 등 팬들의 바람에 의해 탄생된 정말 바람직한 조합의 아이돌 그룹인 만큼 '잘봐줘 JBJ' 역시 팬들의, 팬들에 의한, 팬들을 위한 맞춤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JBJ의 소소한 일상과 앨범 준비, 멤버들 간의 끈끈한 케미까지, 모두의 꿈이 현실이 되는 과정을 '잘봐줘 JBJ'를 통해 팬들과 공유한다.
프로그램 제작을 맡은 임태홍 PD는 '팬들을 통해 꿈을 이룬 JBJ 인만큼 멤버들과 제작진 모두 팬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남다르다'며 이들의 데뷔를 지지했던 팬들뿐만 아니라 시청자들도 감동과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Mnet의 디지털 채널 M2는 디지털 콘텐츠의 최강자답게, 매번 새로운 시도를 통해 트렌디함과 화제성을 내세우며 540만 이상의 글로벌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때문에 JBJ와 M2의 만남이자 본격 팬 맞춤형 리얼리티인 '잘봐줘 JBJ'에도 비상한 관심이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잘봐줘 JBJ'는 오는 27일 오후 7시 8분 7초에 Mnet 디지털 채널 M2를 통해 디지털 버전이 공개되며, 28일 오후 7시 40분부터 Mnet에서 첫 방송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Mnet M2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