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올림푸스, OM-D E-M10 Mark III 출시...반려동물 촬영 최적화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올림푸스한국은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10 Mark III(이하 E-M10 Mark III)’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올림푸스한국은 제품 구매 후 정품 등록을 하는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E-M10 Mark III는 작고 가벼운 바디에 뛰어난 화질과 휴대성, 클래식한 디자인을 가진 OM-D E-M10 시리즈의 최신 모델이다. 초고속 AF 성능과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을 가진 E-M10 Mark III는 반려동물 촬영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E-M10 Mark III는 기본 렌즈 장착 시 약 410g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반려동물과의 추억을 고화질의 사진과 동영상으로 남길 수 있다. 또 플래그십 카메라 OM-D E-M1 Mark II와 동일한 이미지 프로세서 트루픽 VIII과 바디 내장형 5축 손떨림 보정 시스템을 통해 피사체 움직임을 놓치지 않고 선명하게 표현해준다.

E-M10 Mark III의 색상은 실버와 블랙 2종이며, 가격은 M.ZUIKO DIGITAL ED 14-42mm F3.5-5.6 EZ 기본 줌 렌즈를 포함해 106만 9000원이다.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하면, E-M10 Mark III 전용으로 마련된 특별한 경품 패키지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첫 번째 패키지는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에서의 30만 원 상당 촬영권이다. 촬영 후 보정, 인화, 원본파일 제공은 물론, 촬영된 사진으로 휴대폰 케이스와 무소음 벽시계도 제작해 증정한다. 인당 추가비용 1만 원을 부담하면 본인이나 가족도 반려동물과 함께 촬영할 수 있다.

두 번째 패키지는 본인의 모습을 본떠 3D 피규어를 제작해 주는 패키지이며, 세 번째는 카메라 가방과 배터리를 추가 증정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올림푸스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