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아이더, 보온+착용감 ‘글라디D재킷’ 출시

[OSEN=강필주 기자] 아이더는 간절기 신상품 '글라디D재킷'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아이더에 따르면 글라디D재킷은 다양한 소재가 결합돼 기능성이 뛰어난 도심형 미들레이어 재킷이다. 아이더 스테디셀러인 글라디 시리즈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 제품. 탁월한 투습성과 내구성으로 세탁 및 관리가 손쉽다.

또 글라디D재킷은 열을 흡수·저장해두었다가 필요한 때 방출해 체온 조절 효과를 높이는 볼패딩 충전재를 사용, 초겨울까지 착용 가능하다. 고급스럽고 차분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시티룩 연출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여성용의 경우 허리 부분에 셔링(입체적인 주름무늬) 디테일을 가미해 슬림하고 날씬한 핏을 만들어준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블랙, 다크베이지, 오프 화이트, 여성용은 차콜, 오프화이트, 커리 각각 3종이다. 가격은 21만 원.

한편 아이더는 오는 22일까지 가을·겨울 신상품 구매 시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폴 인 아이더(Fall in Eider)’ 이벤트를 진행한다. 7만 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금액 구간별 최대 15%의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동시에 신상품 다운재킷 구매자에게는 10%의 금액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겨울다운 선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등산화 구매자에게는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아이더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