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식+습식 면도 OK...파나소닉코리아, ‘ES-RL13’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9.18 15: 13

파나소닉코리아가 인체공학적 럭셔리 디자인의 신제품 전기면도기 ‘ES-RL13’을 1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나소닉에 따르면 ES-RL13은 빠르고 편리한 건식 면도는 물론 면도거품이나 쉐이빙 젤과 함께 사용하는 습식 면도 두 가지 모두 가능하다. 8시간 충전으로 21분간 사용이 가능하다. 방수 설계가 되어 있어 흐르는 물에 전기면도기를 헹구기만 하면 세척이 된다. 처음 전기면도기를 구매한 사람도 쉽고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ES-RL13은 일본 전통 검을 만드는 장인 기술이 결집된 마이크로 블레이드 테크놀로지(Micro Blade Technology)로 제작됐다. 고품질의 3중 면도날이 어떤 타입의 수염이든 완벽하게 면도한다는 것이 파나소닉의 설명이다. 내부의 정교한 30도 예각 나노 레벨 면도날은 굵고 짧은 수염도 빠르고 부드러운 면도가 가능하다.

또 ES-RL13’은 다중 밀착 곡선형 면도망(멀티핏 아크망)을 탑재했다. 면도기의 포일블레이드가 완벽한 밀착 면도로 완벽한 쉐이빙을 지원한다. 슬릿블레이드는 긴 수염을 깎아 주기 때문에 턱 아래와 같은 불규칙적인 피부에서도 피부에 균일하게 닿아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다.
분당 10,000 RPM으로 강력한 파워를 가진 ES-RL13은 스마트 수염 밀도 센서가 사용자의 수염 밀도를 파악해 자동으로 파워를 조정, 최적의 파워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ES-RS13의 무게는 약 160g이며 색상은 블랙 색상만 판매된다. 가격은 7만 9000원. 1년간 무상 보증 A/S를 지원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파나소닉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