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비교견적 서비스 꾸준한 성장... 누적 2만대 돌파
OSEN 이인환 기자
발행 2017.09.18 10: 35

SK엔카의 비교견적 서비스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SK엔카닷컴은 SK엔카 내차팔기의 비교견적 서비스 누적 이용 대수가 2만대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2015년 8월부터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 비교견적 서비스는 내 차를 팔 때 보다 높은 가격에 빠르게 차를 팔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에는 차를 팔기 위해 중고차 사이트의 판매가를 살펴보고 매입가격을 예측하거나 중고차 딜러에게 직접 여러 번 문의해보는 등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했다.

SK엔카의 비교견적 서비스는 차량 정보 만으로 간단히 신청이 가능하고 24시간 안에 SK엔카 제휴 딜러들이 경쟁을 통해 최고가를 제공하며 차량 판매까지 48시간 안에 완료된다. 또한 업계 최초로 소비자가 판매하려는 차와 동일한 모델의 직전 낙찰가를 제공하여 가격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차량 매입 경쟁에는 SK엔카가 엄선한 딜러만 참여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믿고 거래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매입 경쟁에 참여하는 딜러는 SK엔카에서 최근 5년 간의 거래 내역을 확인하여 허위매물 등록 여부, 소비자 평가, 업체 규모 등 철저한 평가를 통해 선정한다. 선정이 된 후에도 분명한 이유 없이 매입 가격을 조정하는 등 소비자 피해 사례가 확인되면 즉시 제외시키는 ‘원스트라이크 아웃’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mcadoo@osen.co.kr
[사진] SK엔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