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동방신기, 완전체로 '해투3' 출격..전역 후 첫 예능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9.14 13: 54

그룹 동방신기가 완전체로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다.
14일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동방신기는 오는 16일 진행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녹화에 참여한다.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전역 이후 처음으로 완전체로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방송은 10월초 예정이다. 
특히 동방신기의 완전체 예능 출연은 지난 2014년 케이블채널 엠넷 '비틀즈코드'에 이어 3년여 만이다. 유노윤호는 전역 이후 드마라 '멜로홀릭' 출연을 결정지었지만, 최강창민과 함께 방송에 출연하는 것은 처음이라 팬들의 관심이 몰릴 것으로 보인다.

동방신기는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없는 스타라 '해피투게더3' 완전체 출격이 더 기대를 모은다. 또 군 전역 이후 첫 예능 출연인 만큼 군대 에피소드 또한 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노윤호는 지난 4월 20일, 최강창민은 8월 18일 전역한 후 국내를 비롯해 홍콩, 일본 등에서 아시아 프레스 투어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
동방신기는 오는 11월 11일 일본 삿포로 돔 공연을 시작으로,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나고야 등 일본 5개 도시에서 14회에 걸쳐 65만 관객을 동원하는 5대 돔 투어를 개최하며, 내년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