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크마' 문채원, 미모+애교 퍼펙트..하고 싶은 거 다 해

[OSEN=이소담 기자] ‘크리미널마인드’ 문채원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4종 스틸이 공개됐다.

문채원은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에서 냉철한 프로파일러 하선우로 분해 다양한 사건 현장을 뛰어다니며, 범인의 심리와 행동을 예측하는 날카로운 프로파일링으로 매회 묵직한 카리스마를 발산 중이다. 회가 거듭할수록 문채원 특유의 섬세한 감정 연기가 빛을 발하며 드라마의 재미와 감동을 끌어올리고 있다.

14일 오후 소속사 나무엑터스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숨 돌릴 틈 없이 바쁘게 돌아가는 촬영 현장에서도 미소를 잃지 않는 문채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문채원의 수줍은 미소와 애교 섞인 눈웃음, 깨알 같은 브이포즈가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문채원은 역할을 위해 셔츠와 청바지를 입고 거의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불구하고 청초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 감탄을 자아낸다.

극 중 문채원은 때로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때로는 마음을 애잔하게 만드는 깊은 내면 연기로 안방극장에 긴장감과 감동을 전달하고 있다. ‘크리미널마인드’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tvN, 나무엑터스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