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의 에릭이 화보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14일 CJ오쇼핑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 ‘장 미쉘 바스키아’는 모델 에릭과 함께한 2017 F/W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비주얼 속 에릭은 강렬한 눈빛,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함께 여전히 멋있는 비주얼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에릭의 남성미 넘치는 매력만큼이나 그가 선보인 멋스러운 골프웨어 패션 역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릭은 ‘장 미쉘 바스키아’의 17 F/W 플레이웨어 라인 남성 올라운드 셋업 세트 중 그레이, 블랙, 화이트 컬러의 배색이 돋보이는 니트에 패딩 베스트와 블랙 팬츠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하고, 입체적인 패턴이 멋스러운 자켓으로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시키기도 했다.
광고 비주얼 속 에릭이 선보인 ‘장 미쉘 바스키아’ 남성 올라운드 셋업 세트는 자켓, 패딩 베스트, 니트, 팬츠 4종 세트로 세계적인 아티스트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작품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에 완벽 방수 기능, 보온성을 더한 극강의 퍼포먼스 라인이다.
광고 비주얼 속 에릭이 선보인 ‘장 미쉘 바스키아’의 플레이웨어 올라운드 셋업 4종 세트는 오는 16일 오전 10시 20분 CJ오쇼핑에서 론칭된다./ yjh0304@osen.co.kr
[사진] 장 미쉘 바스키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