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여름비'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13일 오후 7시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컴백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 '여름비'의 무대를 팬들에게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여자친구는 오후 6시에 공개한 곡 '여름비'에 대해서 "가을이 다가오는데 타이틀곡 제목이 '여름비'라서 이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 '여름비'는 여름에 있었던 추억들을 회상하는 노래이기 때문에 가을에 들어도 딱 좋은 노래"라고 설명했다.
'여름비'는 지나간 여름을 회상하며 추억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슈만의 연가곡집 ‘시인의 사랑 op.48-1’을 샘플링해 곧 시작되는 가을의 감성을 더 짙게 느낄 수 있다.
특유의 파워청순 콘셉트에서 청순을 강조해 아련한 감성을 더한 청순감성으로 돌아오는 여자친구는 여름의 끝과 가을의 시작점에서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히 적실 예정이다.
특히 여자친구는 컴백 토크와 막간의 퀴즈 코너를 마친 후 팬들을 위해 신곡 무대를 처음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열심히 달릴테니 항상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세요"라고 각오를 밝힌 후, 여자친구 특유의 청순하고 아련한 감성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여자친구의 무기인 퍼포먼스의 힘이 느껴지는 무대였다. /seon@osen.co.kr
[사진]V앱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