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파이널 판타지’ 외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사전예약 실시

[OSEN=고용준 기자] 명작 ‘파이널 판타지’ 외전 시리즈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이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이하 에프엘모바일)는 13일, 스퀘어 에닉스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대작 모바일 신작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의 한국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예약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올해 30주년을 맞이한 스퀘어 에닉스의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는 탄탄한 스토리와 독자적인 게임 시스템으로 전 세계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역대급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한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은 이미 PSP와 PS4 버전으로 출시된 ‘파이널 판타지 영식’ 원작을 바탕으로 게임 특색을 살림과 동시에 모바일에 최적화해 새롭게 개발됐으며, 현지화 작업을 거쳐 올해 10월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은 주작과 백호, 창룡, 현무 4개의 나라가 존재하는 동방국가군 오리엔스에서 주작 루브룸의 마력의 근원인 주작 크리스털을 빼앗기 위한 백호 밀리테스 황국의 침략과 크리스털을 지키기 위한 주작 루브룸 12 구세주(Agito)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에는 이도류를 무기로 사용하며 검풍을 다루는 근거리 캐릭터 검사와 쌍권총을 무기로 사용하며 상대를 작열시켜 제압하는 원거리 캐릭터 사수, 냉기를 사용해 상대를 결빙시키고 행동을 둔화시키는 원거리 캐릭터 마법사 세 개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특히, 게임 플레이 중간에 등장하는 실사에 가까운 200여 편의 시네마틱 영상은 스퀘어 에닉스 제작진이 직접 스토리 영상의 감독을 맡아 제작되었으며, 이로 인해 완성도 높은 영상으로 유저들에게 시각적인 효과와 재미를 전달한다.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캐릭터 외형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과 유저가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직관적인 마을과 전투 인터페이스, 방대한 스토리 기반의 스테이지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 scrapper@osen.co.kr
[사진] 에프엘모바일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임윤아 "'왕사' 새드엔딩? '원산 커플' 팬들엔 서운할 수도" '왕은 사랑한다'의 배우 임윤아가 드라마의 엔딩과 러브라인에 대한 해석을...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