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llywood]케이트 윈슬렛, "디카프리오와 휴가·열애? 거짓 소문"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케이트 윈슬렛이 절친인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열애 중이며 함께 휴가를 즐겼다는 일각의 소문에 직접 부인했다.

케이트 윈슬렛은 최근 'E!'와의 인터뷰에서 "레오와 결코 함께 휴가를 가지 않았다!"라며 지난 여름 두 사람이 함께 달콤한 휴가를 즐겼다는 보도를 강하게 부인했다.

케이트 윈슬렛은 "레오는 자신의 재단을 위한 연례 모금 활동을 해 왔다. 나와 레오는 '타이타닉'의 잭과 로즈로 이벤트에 당첨된 팬과 저녁 식사를 했고 135만 달러를 모금했다"라고 지난 여름 있었던 일에 대해 전했다.

이들은 실제로 '타이타닉' 20주년을 맞아 팬들과 함께 하는 저녁식사 이벤트를 진행했고, 저녁식사 이벤트 낙찰을 위한 경매 금액은 암으로 치료받고 있는 영국의 어머니들의 암 치료에 기부했다.


포착된 사진에 대해 윈슬렛은 이 행사와 관련, 프랑스 도시에서 함께 보낸 약 19시간 중 나온 것이라며 다시금 "레오와 함께 휴가를 보낸 적이 결코 없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지난 달 미국의 한 연예 매체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케이트 윈슬렛이 열애 중이라며 이들이 프랑스 휴양지 생트로페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두 사람의 측근의 말을 빌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여러 모델을 만나며 지내왔지만, 케이트 윈슬렛에게 느꼈던 강렬한 감정을 만나지 못했다고도 전했다.

하지만 이 같은 보도 이후 즉각 또 다른 매체는 측근의 말을 빌려 “둘은 여전히 친한 친구 사이다. 열애 기사는 판타지일 뿐”이라고 열애설에 선을 그었던 바다. /nyc@osen.co.kr

[사진] 게티이미지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채영 "'언니쓰' 단체 카톡방 있다..여전히 연락하고 지내"  (인터뷰②에 이어) 사실 한채영의 연예 활동은 KBS2 예능...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