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거스, 현대인 위한 ‘메트로폴리탄’ 백팩 4종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9.12 18: 43

타거스가 최신 ‘메트로폴리탄’ 백팩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메트로폴리탄 백팩 시리즈는 비즈니스 뿐 아니라 아웃도어 활동에도 활용이 가능해 워크 앤 라이프 밸런스를 중시하는 실용주의 현대인에게 최적화 됐다. 15.6인치 에센셜 백팩, 어드밴스 백팩, 프리미엄 백팩 및 17인치 XL 프리미엄 백팩 등 총 4종으로 구성된다.
메트로폴리탄 백팩 시리즈는 3D 구조와 기하학 원리로 설계됐다. 가방 내의 공간을 가장 효율적으로 구성했다. 고기능성 워크스테이션 기능을 채택해 노트북과 태블릿 뿐만 아니라 노트 및 서류, 휴대폰 등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백팩 안쪽에는 노트북과 태블릿을 외부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는 하드 받침대가 장착됐다. 15.6 인치 프리미엄 백팩 및 17인치 XL 프리미엄 백팩에는 가방 백패널에 시크릿 포켓이 내장됐다. 
근무시간 이후 스포츠 및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비즈니스맨들을 위해 15.6인치 어드밴스 백팩, 프리미엄 백팩 및 17인치 XL 프리미엄 백팩에는 별도의 신발 저장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XL 프리미엄 백팩의 경우 사용자가 내부 공간을 구획으로 나눌 수 있도록 설계됐다.
타거스에 따르면 탈부착 가능한 내장형 레인커버를 제공하고 비바람이 심한 날씨로부터 보호해준다. 백팩 본체는 도비(dobby), 840D 방수 폴리 에스테르, 1680D 방수 폴리 에스테르 등의 소재로 제작됐다.
또 어깨와 등 라인에 맞는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하고 허리와 어깨에 등고선을 형성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가방의 무게를 고르게 분배하는 형상 구획 설계를 채용해 더욱 완화된 무게감을 느낄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모델에 따라 7만 9000~13만 9000원에 판매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 타거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