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IBK기업은행과 제휴해 티몬페이 계좌이체 등록 이벤트와 적금 이벤트를 통해 적립금, 우대 금리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티몬은 기업은행 앱이나 전국 영업점에서 신규 계좌를 개설한 후 티몬페이로 계좌를 등록해 티몬에서 3000원 이상 결제하면 티몬 적립금 1만 원과 3000원의 캐쉬백을 받는다. 기업은행 기존 이용자도 계좌를 티몬페이에 등록 할 시 3000원을 본인 계좌로 돌려 받는다.
더불어 IBK기업은행 계좌를 티몬페이에 등록한 이용자는 티몬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결제액의 최대 8%를 티몬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티몬페이에 해당 계좌를 한 번만 등록하면 올해 12월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티몬에서 기업은행 적금 0원딜을 구매한 후, 은행에서 계좌를 개설하고 자유 적립식 i-ONE 300적금에 가입하면 연 최대 3.2%의 특별 금리과 티몬 적립금 1만 원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적금은 1년 만기로 원하는 금액을 마음대로 지정하고 납입하는 형태로 자유 적립식 적금이다. 금리는 현재 기준금리가 1.25%이며 저축은행 정기적금 1년 평균금리도 2.56%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3.2%의 높은 수준이다. 적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 티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