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의 부킹앱 ‘티스캐너’가 13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한시간 동안 6차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6차 타임세일 이벤트는 지난 3월 론칭한 티스캐너의 오픈을 기념하고, 사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행사참여는 13일 오후 1시부터 ‘티스캐너’ 앱을 통해 가능하다. 행사를 통해 9월 중 골프존카운티 안성Q, 골프존카운티 선운, 골프존카운티 청통 골프장의 평일 또는 주말 그린피를 인당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1만원 그린피는 최대 4명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판매가 이뤄진다.
티스캐너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모든 이에게는 그린피 1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하지만 6차 타임세일 이벤트가 진행되는 13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접속자에 한해서만 제공된다.
티스캐너는 골프존 간편 로그인 서비스를 도입했다. 골프존 앱에 로그인 돼 있으면 티스캐너도 클릭 만으로 손쉽게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했다. 오는 11월까지 매월 셋째 주 수요일 1시에 티스캐너 앱을 통해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골프존카운티는 무등산CC를 포함한 전국 6개 직영 골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말까지 렉서스 자동차 NX300h 2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골프존카운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