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SSG닷컴 신규 결제수단 채택
OSEN 이인환 기자
발행 2017.09.12 11: 16

페이코(PAYCO)가 대형 유통 플랫폼 ‘SSG닷컴’을 온라인 가맹점으로 확보했다. 
NHN페이코는 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쇼핑몰 ‘SSG닷컴’에 페이코를 신규 결제수단으로 적용했다고 12일 밝혔다.
SSG닷컴 적용으로 페이코 이용자는 종합쇼핑몰 ‘신세계몰’과 온라인 백화점관 ‘신세계백화점’을 포함해 온라인 이마트 ‘이마트몰’, ‘트레이더스’, 드럭스토어 ‘Boots’, ‘신세계TV쇼핑’, 신세계 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쇼핑몰 ‘S.I.VILLAGE’, 남성 전문 라이프스타일숍 ‘하우디(howdy)’등 신세계그룹이 운영하는 전체 온라인 쇼핑몰에서 페이코로 결제할 수 있다.
페이코 이용자는 페이코의 할인 및 적립 혜택은 물론 ▲‘PAYCO 신용카드’ ▲‘PAYCO 간편계좌’ ▲‘PAYCO 포인트’ 등 다양한 페이코의 결제 수단을 활용해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명절을 맞아 기업을 대상으로 판매된 ▲‘페이코 상품권’도 포인트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PAYCO 간편계좌’를 통해 페이코에 등록된 본인 명의 계좌에서 즉시 이체할 수 있으며,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해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PAYCO 포인트’는 자투리 금액을 결제하거나 페이코 외에 일반 신용카드나 간편결제 등 다른 결제수단과 복합 결제가 가능해 활용도가 더욱 높아졌다.
NHN페이코 측은 “SSG닷컴을 적용한 것은 플랫폼에 제약 받지 않고 온•오프라인 가맹을 확대해 나가려는 페이코의 의미 있는 발걸음”이라고 강조했다. /mcado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