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SK플래닛, ‘OK캐쉬백XPAYCO충전’ 서비스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9.11 21: 05

NHN페이코는 ‘OK캐쉬백’ 포인트를 페이코의 간편계좌로 충전해 가맹점에서 사용하고 충전해서 사용한 결제 금액의 3%를 OK캐쉬백 포인트로 다시 적립해 주는 ‘OK캐쉬백X PAYCO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페이코(PAYCO)에 등록한 간편계좌를 OK캐쉬백과 연결하고, 가맹점에서 보유한 OK캐쉬백 포인트로 구매 시 부족한 금액(포인트)을 실시간 충전할 수 있다. 충전은 최소 10만 원부터 최대 50만 원까지 가능하다. 전국 5만 여 OK캐쉬백 온오프라인 가맹점과 페이코 온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충전해서 사용한 결제 금액의 3%는 OK캐쉬백 포인트로 다시 적립해준다.
OK캐쉬백X PAYCO충전 서비스를 이용하면 현금이나 카드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페이코를 통해 잔액 걱정 없이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포인트 사용 금액은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현금처럼 사용하면서 추가 적립까지 받을 수 있는 알뜰한 쇼핑이 가능해졌다.

또 NHN페이코는 페이코 멤버십 서비스에 OK캐쉬백을 신규 적용하고 페이코 앱 하나로 손쉽게 OK캐쉬백 포인트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페이코의 OK캐쉬백 멤버십 이용자라면, 페이코 온라인 결제 시 다양한 결제수단과 함께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할 수도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NHN페이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