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에 지능을... ‘멜론 브랜드 캠페인’ 시작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9.11 23: 25

 멜론은 오는 11월 30일까지 ‘멜론 음악지능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멜론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의 콘셉트는 ‘음악에 지능을 더하다, 멜론’이며, 3개월간 두 차례에 걸쳐 특별히 제작된 브랜디드 콘텐츠(음원, 영상) 공개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멜론은 특별 제작된 음원과 영상을 통해 빅데이터 기반 개인화 큐레이션 ‘For U(포유)’, ‘MY(마이)’와 스마트 음악AI ‘멜론 스마트 i(아이)’ 등 주요 서비스를 친근감 있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지난 9일 에이핑크 메인 보컬 정은지와 이단옆차기, 서지음 등 국내 뮤직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한 브랜드 영상 삽입곡 ‘마니또’를 선공개 했다. 따뜻한 느낌의 어쿠스틱 기타와 벨 연주, 감성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이 곡은 멜론을 비롯한 지니뮤직, 벅스, 엠넷,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또 이날 오전에는 ‘멜론 음악지능 브랜드 캠페인’ 티저 영상을 멜론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멜론 공식SNS·유튜브 계정에 공개했다. ‘나만의 음악감상 히스토리’에서 잊고 있던 추억 속 음악을 발견하고 지친 마음을 힐링하는 주인공의 모습이 담긴 풀버전 영상은 12일 오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을 감상하고 인증샷과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포유의 큐레이션 기능인 ‘셀프디제잉’, ‘멜론 스마트i’를 이용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멜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