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Km당 1마일리지...KT, 원내비 이벤트 '주행거리마다 경품'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9.08 09: 12

 KT는 오는 11월 9일까지 ‘원내비(ONE NAVI, 이하 원내비)’ 이용자 대상 ‘원내비와 달리세요~ 주행거리마다 경품이 한~가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원내비와 달리세요~ 주행거리마다 경품이 한~가득’ 이벤트는 스마트폰내비 서비스 중 최초로 마일리지 개념을 도입했다. 주행거리 1Km당 1마일리지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KT에 따르면 최소 50마일리지만 모으면 경품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 ‘처음이야? 50Km까지 달려봐’, ▲’목표달성 라이딩!’ 2개의 세부 이벤트로 진행된다. KT 회원은 원내비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요금이 무료다.

‘처음이야? 50Km까지 달려봐’는 이용자가 원내비를 구동시킨 뒤, SNS ID로 로그인하고 주행하면 1Km당 1마일리지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이벤트 기간 내 최초 50마일 획득자 중 원내비 주행 이력이 없는 신규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주 300명씩 총 2700명에게 백화점상품권 1만 원을 지급한다. 주행 경험이 있는 기존 이용자에게는 매주 1000명씩 총 9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 쿠폰을 지급한다.
‘목표달성 라이딩!’은 최초 50마일리지 달성 이후 50마일을 추가 획득할 때마다 백화점상품권 1만 원, 주유상품권 3만 원, 5만 원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추가로 주어진다. 단 ‘목표달성 라이딩!’은 최대 200마일리지까지만 적립해 응모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원내비는 이벤트 기간 중 깜짝 이벤트로 특정 기간이나 특정 목적지를 주행 시에는 더블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마일리지는 SNS ID 로그인후부터 적립되며, 프로모션 기간에만 운영되는 ‘나의 마일리지’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K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