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선미가 1위 트로피를 추가했다.
선미는 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솔로곡 '가시나'로 1위를 차지했다. 앞서 지난 3일 SBS '인기가요'에서 1위에 오른데 이어서 2관왕이다.
선미는 "'쇼! 챔피언' 나와서 처음 하는 1위다. 팬들 너무너무 고맙고, 같이 음악방송 하는 친구들 모두 고맙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가시나'는 동양적인 분위기의 신스 사운드가 주된 테마인 곡으로 선미의 절제된 섹시미를 완성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가시나'는 선미와 YG의 더 블랙 레이블과 작업한 곡이라 더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세운과 골든차일드의 데뷔 무대, 십센치와 B.A.P의 컴백 무대도 공개됐다. 케이블채널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서 얼굴을 알린 정세운은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데뷔곡 '저스트 유'의 무대를 꾸몄다. '프듀2' 이후 그의 데뷔를 기다린 팬들에게 선물 같은 무대를 완성했다.
B.A.P는 신곡 '허니문'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카메라를 장악하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함께 청량하고 파워풀한 보컬로 무대를 꾸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B.A.P 특유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였다.
십센치 권정열은 신곡 '폰서트'를 통해 매력적인 무대를 완성했다. 키보드와 기타, 젬베로 무대를 채웠고, 권정열의 개성 있는 보컬이 매력을 더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쇼! 챔피언'에는 B.A.P, 현아, 선미, 빅스LR, 10cm, 정세운, N.Flying, 사무엘, 프리스틴, 빅톤, 위키미키, 모모랜드, 골든차일드, 드림캐쳐, 미소, 황인선, 아이즈, 애플비, 굿데이, 장미, 열혈남아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seon@osen.co.kr
[사진]MBC뮤직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