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신혼일기2' 측 "오상진♥김소영 편 10월 방송"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7.09.05 08: 05

"이게 바로 리얼 신혼"
tvN ‘신혼일기2’ 장윤주&정승민 부부의 이야기가 4주간 전파를 탄 뒤 10월부터는 오상진-김소영 부부의 신혼일기가 적힌다. 
 

오늘(5일, 화) 밤 9시 30분에 첫 방송하는 tvN '신혼일기2'에서 결혼 3년차 장윤주-정승민 부부의 깨소금 나는 신혼생활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대한민국 톱모델 아내 장윤주와 훈훈한 비주얼의 로맨틱한 남편 정승민이 매일 뜨겁게 사랑하며 살아가는 신혼일기가 그려지는 것.
 
장윤주♡정승민, 거침없는 애정표현! 불타는(?) 리얼신혼 보여준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신혼일기2' 예고영상에서는 거침없는 애정표현과 막힘없는 음담패설을 주고 받는 장윤주-정승민 부부의 리얼한 신혼일상이 눈길을 끌었다. 
멀리서 봐도 눈에 띄는 남다른 기럭지 커플로도 유명한 최강 비주얼 부부의 결혼 3년차 불타는(?) 신혼은 어떤 모습일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오늘 첫 방송에서는 여전히 남편 앞에서 섹시하고 싶은 아내 장윤주와 선비 같은 경상도 남편 정승민의 밀고 당기기가 그려져 웃음을 몰고 올 전망이다.
 
장윤주-정승민, 사랑스러운 딸 리사
'신혼일기2' 장윤주-정승민 부부편은 제주도 돌담집을 배경으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세 가족의 이야기를 담는다. 장윤주-정승민 부부는 2015년 5월 결혼해, 올해 1월 첫 딸 '리사'를 출산했다. ‘신혼일기2’는 ‘가족의 탄생’이라는 부제가 붙는 만큼, 두 사람만의 달콤한 신혼기를 거쳐 첫 아이와 함께하는 소중한 일상을 고스란히 담아낼 계획. 부모 7개월 차 초보 엄마아빠인 장윤주-정승민의 육아이야기도 관전포인트 중 하나다. 사랑스러운 딸 리사와 함께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가는 부부의 일상과, 유쾌한 신혼부부도 피해갈 수 없는 육아전쟁이 생생하게 그려진다.
 
여자들의 워너비 대한민국 톱모델 장윤주의 제주 일상 '공개'
'신혼일기2'에서는 여자들의 워너비이자 대한민국 톱모델인 장윤주의 제주 일상도 만나볼 수 있다. 출산 후에도 변함 없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장윤주가 무엇을 먹고 마시는지, 명품몸매 비결도 공개될 예정. 과연 20년 째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톱모델의 제주살이 식단은 어떨지, 그녀가 선보일 제주 일상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신혼일기2'는 오늘(5일)부터 4주간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장윤주&정승민 편'을 방송한 이후, 오는 10월 중 '오상진&김소영 편'을 방송할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tv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