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 '컴백' 펜타곤 지원사격…'설렘이라는 건' 쇼트필름 출연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9.02 13: 32

그룹 펜타곤이 컴백을 앞두고 네 번째 미니앨범 'DEMO_01'의 수록곡 '설렘이라는 건'의  Short Film을 공개했다.
 
펜타곤은 오늘 2일 0시 펜타곤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월6일 발매되는 펜타곤의 네 번째 미니앨범 'DEMO_01'의 수록곡 '설렘이라는 건'의 Short Film을 공개했다.

 
2일 공개된 펜타곤의 '설렘이라는 건' Short Film은 배우 공승연 분이 출연하여 슬픔을 설렘으로 바꿔주는 성냥으로 설레고 행복했던 순간을 떠올리는 여자 주인공으로 슬픔과 설렘, 행복을 짧은 영상안에 담아내는 열연을 펼쳤다.
 
특히, 열연을 펼친 배우 공승연 분은 펜타곤 멤버 진호와의 친분으로 진호를 응원하기 위해 우정출연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었다.
 
펜타곤의 네 번째 미니앨범 'DEMO_01'음악 작품을 칭하는 사전적 의미인 ‘DEMO’에서 뜻을 차용한 말로, 타이틀 곡을 포함한 전 곡 모두 펜타곤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첫 앨범이다.
 
타이틀곡 'Like This'는 펜타곤의 리더 후이와 플로우블로우(FlowBlow)의 곡으로 Soft-EDM 장르를 기반으로 한 세련되고 풍성한 사운드와 다이나믹한 멜로디가 돋보이며,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펜타곤은 컴백과 동시에 오는 9월6일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24라이브홀'에서 네 번째 단독콘서트 [TENTASTIC Vol.3 ~PROMISE~]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편, 펜타곤의 네 번째 미니앨범 'DEMO_01'는 오는 9월 6일 18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