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크리미널' 즐겁게 촬영..후반부 응원해달라"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7.09.02 09: 53

'크리미널마인드' 문채원의 극과 극 반전 매력이 포착됐다.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극본 홍승현/ 연출 양윤호) 측은 2일 국가범죄정보국 범죄행동분석팀 NCI(이하 NCI) 하선우 요원으로 분한 문채원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문채원은 언제 어디서나 수사에 성실한 하선우답게 진지한 눈빛으로 현장을 응시, 사건 해결에 최선을 다하려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이어 환한 미소를 머금고 있는 그에게서는 절로 기분 좋은 에너지가 전해져 이목을 끈다. 극중 하선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휘하고 있는 것.
이처럼 문채원은 촬영에 들어가면 하선우에 완벽하게 몰입, 캐릭터에 대한 놀라운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 그런가하면 쉬는 시간에는 스태프들에게 힘을 북돋아주며 부드러운 현장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다고. 
이에 문채원은 "워낙 선배님들이 잘 이끌어주시고 함께 하는 팀원, 스태프 분들의 도움으로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후반부에 접어든 '크리미널마인드'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크리미널마인드'는 매주 수, 목요일0 밤 10시50분 방송된다. / nahee@osen.co.kr
[사진] '크리미널마인드'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