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그룹 골든차일드가 네이버 독점 콘텐츠로 두 번째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1일 오후, 골든차일드의 공식 네이버 V LIVE 채널과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TV캐스트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울려라! 골든차일드’의 예고편이 깜짝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갓 데뷔한 신인 골든차일드 11명의 소년들이 혹독한 예능 입문기에 돌입, 앞다퉈 개인기와 예능감을 뽐내 웃음을 선사했다.
‘도전 골든벨’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의 고유 코너들에 도전하며 ‘골든벨’을 울리는 것으로 골든차일드 멤버 개인의 능력은 물론 11명 멤버들의 단합력까지 볼 수 있음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리얼리티 MC자리를 김신영이 맡아 재치 있는 입담과 진행으로 멤버들의 개개인의 개성과 매력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프로그램 초반부터 중심을 잡아주며 진행을 이끌어 나가 일명 ‘레전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탄생했다는 후문.
특히, 골든차일드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출연은 지난 5월 Mnet ‘2017울림PICK’에 이은 두 번째로, 이번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골든차일드의 네이버 V LIVE 채널과 TV 캐스트에서 독점으로 공개되는 프로그램인 만큼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밀착형’ 스페셜한 콘텐츠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돼 벌써부터 본 방송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골든차일드는 지난 8월 28일 첫 번째 미니 앨범 ‘GOL-CHA!’를 발매했으며, 락킹 사운드에 밝고 청량한 느낌의 곡인 타이틀 곡 ‘담다디’로 골든차일드만의 당차고 소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두 번째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울려라! 골든차일드’ 첫 방송은 오는 5일 오후 7시 네이버 V LIVE 채널과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TV캐스트 채널을 통해 독점으로 공개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울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