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드림캐쳐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공식 SNS 채널에 드림캐쳐의 '슬립 워킹(Sleep-walking)'의 스페셜 클립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각종 페이스북 유명 페이지들에도 공유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드림캐쳐의 첫 미니앨범 '프리퀄(Prequel)' 수록곡 '슬립 워킹'은 거짓된 기억을 믿는 소녀의 그리움이 몽유병으로 이어진 비극적인 스토리와 집착스런 사랑을 강렬한 사운드에 녹인 DNB 넘버다. 특히 악몽으로 분한 드림캐쳐의 속삭임과 같은 묘한 매력을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아직 '슬립 워킹'의 퍼포먼스는 방송 무대에서 공개된 적이 없다. 하지만 각종 오프라인 무대와 콘서트에서 팬들의 성원을 얻었고, 이번 스페셜 클립 공개를 결정하기에 이르렀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많은 팬분들께서 '슬립 워킹'의 퍼포먼스에 보내주신 사랑에 힘입어 이번 스페셜 클립을 제작하게 됐다. 이번 영상을 통해 팬 분들의 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들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지난달 첫 앨범 '프리퀄'을 발매한 이후 타이틀곡 '날아올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들은 '프리퀄' 활동을 마무리한 뒤 일본을 시작으로 한 월드투어 '플라이 하이'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