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가을 골프 시즌을 겨냥해 고기능성 프리미엄 골프웨어 ‘W 리미티드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W 리미티드 라인’은 점퍼와 재킷, 베스트(조끼)를 비롯해 티셔츠, 하의, 벨트와 장갑, 모자까지 풀 세트로 구성됐으며, 지난 3월 출시 된 제품에서 기능이 향상 됐다. 신축성이 좋은 유럽 고급 기능성 소재에 골프업계 최초로 시도한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새로 사용했다.
화이트, 블랙, 레드에 그레이 컬러가 추가돼 깔끔한 필드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등과 허리, 허벅지 라인에 새겨진 와이드앵글 ‘W’ 로고가 스윙 동작을 더 역동적으로 보이게 하고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대표 제품 ‘W 리미티드 티셔츠’는 무봉제 기법으로 만들어져 몸에 걸리지 않고 몸매 라인을 자연스럽게 강조한다. 땀 흡수와 건조가 빠른 흡습속건 기능, 자외선 차단 기능이 뛰어나 컨디션 유지에 효과적이다.
남성용 ‘W 리미티드 스트레치 팬츠’는 사방으로 늘어나는 고신축성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편안하고 슬림한 라인을 연출한다. 여성용 ‘W 리미티드 큐롯’는 앞뒤 기장 편차를 주어 어드레스 시 불편함을 줄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W 리미티드 고어 윈드스토퍼 재킷’과 ‘W 리미티드 고어 윈드스토퍼 베스트’는 방풍∙투습 기능이 탁월한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사용해 비바람이 부는 날씨에도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했다.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는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최대화했다. /100c@osen.co.kr
[사진] 와이드앵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