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게임즈, 섀도우버스 PC 한국어판 출시... 플랫폼은 스팀
OSEN 이인환 기자
발행 2017.08.31 10: 24

‘섀도우버스’의 한국어 콘텐츠를 PC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모회사 일본 사이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 PC 스팀 한국어 버전을 지난 3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섀도우버스’ PC 스팀 한국어 버전은 모바일과 데이터가 연동되며, 모바일기기에 비해 보다 쾌적한 PC 환경에서 동일하게 플레이 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사이게임즈코리아는 한국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하여 완벽한 현지화 작업을 진행, 한국 유저들이 보다 편하고 만족도 높은 게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힘썼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오는 9월 27일까지 ‘섀도우버스’ PC 스팀 버전 한국어화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스탠다드 카드팩 티켓 ▲진화하는 어둠 카드팩 티켓 ▲바하무트 강림 카드팩 티켓 ▲신들의 폭풍 카드팩 티켓 ▲ Wonderland Dreams / 동화 속 세상 카드팩 티켓 등 다양한 카드팩 티켓 총 5장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국어 버전 튜토리얼을 완료한 모든 유저들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섀도우버스’는 글로벌 출시 1년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mcadoo@osen.co.kr
[사진] 사이게임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