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레이2', 오늘(31일) 마지막회..웃음+감동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8.31 09: 40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의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MONSTA X-ray2(몬스타엑스레이2)'가 오늘(31일) 마지막 회를 맞는다.   
최근 JTBC2와 몬스타엑스 공식 SNS에는 'MONSTA X-ray2(몬스타엑스레이2)' 8회 예고편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몬스타엑스가 휴가를 떠나며 수상 레저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몬스타엑스는 바나나 보트를 타고,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영상의 말미에는 눈물을 흘린 듯한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모습이 드러나 궁금증을 자아냈다. '몬스타엑스레이2'는 오늘로  마지막 회를 맞이한 만큼 감동의 눈물과 웃음이 공존하는 선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몬스타엑스레이 시즌2’는 지난 1월부터 2월까지 방송된 리얼버라이어티 '몬스타엑스레이'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시즌1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시즌2 제작이 결정됐다. 더욱 더 강력하게 돌아온 ‘몬스타엑스레이 시즌2’는 지난 시즌1 보다 더 커진 스케일과 업그레이드 된 몬스타엑스의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6월 서울을 시작으로 홍콩, 시카고, 뉴욕, 애틀란타, 달라스, 샌프란시스코, LA, 방콕 등 전 세계를 순회하는 월드투어에 돌입했다. 유럽, 일본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하며 활발히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일본 두 번째 싱글 '뷰티풀'이 일본 타워레코드 1위,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