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왕좌의 게임8', 무려 1년여간 제작된다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7.08.30 11: 38

 팬들은 벌써 '왕좌의 게임' 시즌8을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꽤 오랜 시간 기다려야 할 것으로 보인다.
할리우드 리포터의 최근 보도에 따르면 이 시리즈의 마지막 6개 에피소드 제작은 오는 10월 시작된다. 그리고 이 프로젝트는 내년 8월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약 1년여간의 제작 기간이다. 방송은 2019년이 될 전망. 
HBO의 프로그램 책임자 케이시 블로이즈는 왜 촬영 기간이 길 수 밖에 없는지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우리 제작팀은 촬영과 특수효과에 얼마나 많은 시간이 드는 지 계산하고 있다"라며 "촬영은 복잡하다. 모든 대륙들에 들어가는 기술과 특수효과들은 우리가 계산하는 또 다른 프로덕션 기간이다. 이것이 가장 큰 요인이다"라고 전했다.

그런가하면 '왕좌의 게임 시즌7'의 마지막회는 무려 1650만 명이 시청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는 지난해 방송된 시즌6 마지막회 시청자 890만 명보다는 무려 36%나 높은 수치다. 
더불어 '왕좌의 게임'은 지난 2015년 인기 시리즈 '소프라노스'를 제치고 HBO 프로그램 중 역대 가장 많이 시청한 시리즈에 등극했다. / nyc@osen.co.kr
[사진] '왕좌의 게임' 시즌7 스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