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수빈, 고경표 이어 '최강배달꾼' OST 합류..설렘 담았다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7.08.30 09: 08

배우 채수빈이 '최강 배달꾼'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30일 KBS2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의 OST 제작사 이센트이엔티에 따르면 극중 여주인공 이단아 역으로 활약 중인 채수빈이 가창자로 참여한 일곱 번째 OST 넘버 '너에게 가는 길'이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

 
채수빈이 부른 '너에게 가는 길'은 상큼한 모던록 풍의 곡으로 사랑은 사치라고 생각했던 극중 여주인공 이단아의 마음에 두드려진 노크를 담았다. 자신을 향한 한 남자의 사랑을 더 이상 모른 척 할 수 없는, 두근거리면서 설레는 마음을 수줍지만 경쾌하게 그려냈다.
 
특히 고경표에 이은 채수빈의 OST 합류로 '최강 배달꾼'은 남녀주인공이 모두 가창에 참여해 더욱 진성성을 더했다. 특히 채수빈의 '너에게 가는 길'은 앞서 고백하고 싶지만 너무 떨려서 매번 말 못하고 후회하는 마음을 담은 고경표의 '랄랄라'와 찰떡궁합을 이루면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센트이엔티는 "채수빈의 OST 합류로 극중 남녀주인공의 이야기를 아름답게 녹여낸 트랙들이 완성됐다. 채수빈의 노래가 시청자분들은 물론 음악 팬 여러분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만들어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한편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최강 배달꾼'은 흙수저 배달꾼들의 성장기를 다룬 작품으로 호평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 여기에 감성을 더할 채수빈의 '너에게 가는 길'은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이센트이엔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