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엑소가 리패키지 앨범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해 화제다.
엑소는 29일 0시 유튜브 및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정규 4집 리패키지 티저 영상 ‘The Power of Music #Parallel_Universe’(더 파워 오브 뮤직#패럴렐_유니버스)를 공개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방 안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엑소 멤버들의 편안한 모습은 물론, ‘2641’, ‘A MESSAGE FROM EXO PLANET’, ‘POWER’ 등 리패키지 앨범에 대한 힌트들도 담겨 있는 만큼, 지난 22일 새벽 1시 6분 미국에서 일어난 개기일식 시각에 맞춰 기습 공개해 화제를 모은 ‘The Power of Music #Total_Eclipse’영상에 이어 엑소 리패키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 엑소는 7월 19일 출시된 정규 4집 ‘THE WAR’로 발매 단 24일만에 음반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 정규 앨범 4연속 100만장 돌파 기록을 세우며 쿼드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음은 물론, 국내외 각종 음악 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한 바 있어, 이번 리패키지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엑소는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마무리 작업에 한창이다. /seon@osen.co.kr
[사진]S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