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시즌2로 주목받은 연습생 우진영과 박우담이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HF뮤직컴퍼니는 2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진영과 박우담 연습생이 함께한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감성에 젖어 노래하는 우진영과 박우담의 모습이 담겼다. 우진영은 특유의 감각적인 랩으로, 박우담은 가슴 절절한 목소리로 '비도 오고 그래서'를 소화했다.
두 사람의 색깔을 입혀 재해석한 '비도 오고 그래서'에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더욱이 그간 우진영과 박우담의 목소리를 그리워했던 팬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됐다는 반응이다.
HF뮤직컴퍼니는 "우진영과 박우담을 기다려주시는 팬 여러분들을 위해 이번 커버 영상을 준비하게 됐다. 여러분들에게 정식으로 인사를 드리는 날이 하루 빨리 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 방송 당시 우진영은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무대에서 '우진영 미쳤지'라는 포인트 가사로 큰 사랑을 받았고, 박우담 역시 그룹 배틀 당시 '만세'조의 메인보컬을 맡아 전체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우진영과 박우담은 '프로듀스 101' 시즌2 방송 후 소속사로 복귀해 연습에 임하고 있으며, 데뷔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HF뮤직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