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센스 "옥중앨범? 세상에 나올 것이라 생각 못해"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08.28 12: 35

 이센스의 생애 첫 전국 투어 ‘The Anecdote 투어’가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지난 25, 26일 양일간 진행된 이센스의 대구 공연은 양일 모두 매진을 기록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지난 주말 대구 투어는 공연장을 찾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룬 가운데, 이센스는 2시간여에 달하는 런닝타임 동안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무대매너를 선보였다.

특히 이센스는 공연 중간에 깜짝 공개한 3년만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센스는 자신의 첫번째 앨범인 ’The Anecdote’에 대해 "세상에 나올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지 못했다"고 털어놨다.
뿐만 아니라 25일에는 투어의 전체 밴드셋을 편곡한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가, 26일에는 투어 전체의 DJ셋을 맡은 ’DJ 소울스케이프’가 이센스의 전국 투어를 지원사격해 더 완성도 높은 공연을 만들었다. 최근 가장 주목받는 힙합듀오 ‘XXX’가 오프닝 게스트로 등장해 신곡을 공개하기도 했따.
다음 투어 목적지인 ‘광주' 공연은 9월 1일, 2일 양일간 펼쳐지며, 부산, 대전을 거쳐 9월말 서울공연으로 투어는 막을 내린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BANA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