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도깨비', 8시간 기다림 끝 군산빵 1등으로 먹기 성공[종합]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8.27 19: 44

'밤도깨비' 군산의 유명 빵 1등으로 먹기 미션에 성공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밤도깨비'에서 멤버들은 군산의 유명 빵집에서 1등으로 빵을 먹는 미션을 받았다. 차오루가 시간 요정으로 출연해 멤버들과 호흡을 맞췄는데, 오히려 숙면에 빠져 웃음을 주기도 했다. 
이날 이수근과 정형돈, 박성광, 이홍기, 김종현은 군산의 거리 탐색에 먼저 나섰다. 이들은 군산 시민들을 상대로 설문을 해서 군산에 오면 먹어야 하는 음식에 대해 조사했다. 미션 빵집이 가장 유명했다. 

멤버들은 잠을 쫓기 위해 게임을 하기도 했지만, 졸음을 쫓기는 쉽지 않았다. 결국 이홍기와 정형돈, 박성광 등은 중간에 잠이 들기도 했다. 이수근이 먼저 불침범 당번이 돼 빵집으로 향했고, 함께 우유 운반을 돕기도 했다. 
이수근은 보통 손님들이 오전 7시 30분부터 줄을 선다는 정보를 얻게 됐고, 이어 차오우와 김종현, 박성광이 줄서기 당번으로 나섰다. 오픈 시간이 다가올수록 손님들이 길게 줄을 섰고, '밤도깨비'들은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삼행시로 웃음을 주기도 했다. 
결국 '밤도깨비'는 오랜 기다림 끝에 빵 1등으로 먹기에 성공했다. 멤버들은 빵을 먹으면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seon@osen.co.kr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