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시(Kassy)의 호소력 짙은 음색이 돋보이는 신곡이 오늘 베일을 벗는다.
케이시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비야 와라(Let it rain)’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케이시가 지난 1월 발표한 ‘드림(Dream)’ 이후 약 7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 ‘비야 와라(Let it rain)’는 어쿠스틱 기타 기반의 브리티시 팝 장르의 곡으로, 다양한 신스 사운드를 통해 곡의 청량감을 극대화시켰다.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이유진의 작곡, 스타 작사가 김이나의 작사로 탄생한 ‘비야 와라(Let it rain)’는 겉으로는 헤어짐에 태연한 척하지만 마음속으로는 이별한 남자를 잊지 못하는 여자의 마음을 특유의 섬세한 노랫말로 담아냈다.
지난 18일부터 신곡 트레일러 및 오디오 프리뷰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을 연달아 오픈한 케이시는 듣는 이들의 고막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음색을 앞세워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신곡을 들으면 이전보다 더욱 성숙해지고 깊어진 케이시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비가 올 때 들으면 더 좋은 케이시의 ‘비야 와라(Let it rain)’에 많은 관심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작년 방송된 ‘언프리티 랩스타3’ 출연 이후 보컬리스트로 변신한 케이시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 및 KBS2 ‘쌈 마이웨이’, tvN ‘하백의 신부’ 등 각종 인기 드라마 OST 참여를 통해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 실력을 뽐내며, 차세대 음색여신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케이시가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디지털 싱글 ‘비야 와라(Let it rain)’는 25일 오후 6시 이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넥스타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