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나, 新 패션·뷰티 아이콘"…김도연, 보석 비주얼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7.08.25 08: 51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김도연이 화보 비하인드에서도 빛나는 비주얼을 과시했다.
위키미키의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25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화보 촬영에 한창인 김도연의 모습을 공개했다. 
김도연은 ‘화보계의 샛별’답게 청순과 시크를 자유자재로 오가는 다양한 눈빛 연기와 비하인드 컷임에도 A컷 같은 완벽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카메라 밖에서는 다시 러블리한 19살 소녀로 돌아와 귀엽게 브이 포즈를 취해 보이는 등 반전 매력까지 선사하고 있다.

현재 그룹 위키미키로 활동 중인 김도연은 모델 같은 늘씬한 키와 유니크한 마스크, 눈길을 사로잡는 독보적인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명 글로벌 매거진을 통해 '2017년을 이끌 10대 패셔니스타 8(8 Teen Style Stars Set to Rule 2017)'으로 선정된 김도연은 최근에는 라이선스 패션 매거진의 최연소 뷰티 커버 걸로 발탁되는 등 패션, 뷰티의 뉴 아이콘이자 '10대의 워너비 스타'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김도연이 속한 신예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는 데뷔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mari@osen.co.kr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