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성공적 컴백 무대…독보적 섹시美 입증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8.25 08: 44

가수 선미가 지난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가시나’(Gashina)’의 첫 무대를 선보였다.
 
3년 만에 솔로로 컴백한 선미는 지난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마쳤다. 또한 선미는 ‘엠카운트다운’을 찾아준 팬들을 위한 역조공 이벤트를 선사했다.

 
이날 선미는 매혹적이고 화려한 꽃무늬 의상과 검정구두로 섹시함을 더했으며, 테이블 위에서 뿜어내는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팬들과 대중의 감탄을 자아냈다. 무대 장치와 의상 뿐만 아니라 연일 화제를 모아온 '저격춤'과 '꽃가시춤'까지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미소와 무표정을 오가는 표정연기로 방송 이후 엄청난 관심을 끌어 모았다. 
 
또한 선미는 컴백 이후 라디오와 방송을 종횡 무진하며 이례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3일 ‘주간아이돌’을 시작으로 24일에는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와 KBS 2TV의 ‘해피투게더’에 출연하는 등 예능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특히 선미는 첫 컴백 무대인 ‘엠카운트다운’에 찾아온 100여명의 팬들을 위해 역조공 이벤트를 펼쳤다. 팬들을 위한 도시락부터 선미의 애정이 듬뿍 담긴 응원메세지까지, 역조공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이 드러나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선미는 지난 22일 신곡 ‘가시나’를 발매해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올랐으며 각종 예능과 라디오, 음악방송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메이크어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