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성규·솔지 등 아이돌 6人, 프라이머리 신보 참여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8.25 08: 22

내로라 하는 아이돌 가수들이 프라이머리 신보 'POP'에 대거 참여했다. 
프라이머리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30일 공개되는 신보 'POP'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신보에는 노래 잘하는 아이돌 멤버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인피니트 김성규가 부른 '드라마',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부른 '툭', 소유가 부른 'Right?', EXID 솔지가 부른 '다이어트', B1A4 산들이 부른 '마중', GOT7 JB가 부른 '허쉬' 등 총 6곡이 앨범에 수록된다. 

특히 솔지의 경우,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 이후 본격 활동 재개를 알리는만큼 관심을 모은다. 소유 역시 씨스타 해체 이후 오랜만에 목소리를 들려준다. 
소속사 측은 “프라이머리가 직전 앨범 ‘신인류(Shininryu)’를 통해서는 재능 있는 신예 아티스트들을 조명하는 큐레이션에 집중했다면, 새 앨범 ‘Pop’에서는 다양성(diversity)에 더욱 초점을 맞춰 곡 작업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신보에는 20대 남녀들의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 총 여섯 트랙의 곡들로 채워졌으며, 각각의 숨은 스토리와 연결고리에도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다양성’을 키워드로 돌아오는 믿고 듣는 ‘차트메이커’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 ‘Pop’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프라이머리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