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씨제스, 리얼예능 만든다..라미란·박주미·박병은 출연 확정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7.08.24 15: 55

OSEN=박진영 기자] 씨제스엔터테인먼트(대표 백창주, 이하 씨제스)가 skyTV(스카이티브이)와 손을 잡고 리얼예능을 제작한다. 
24일 OSEN 취재 결과 씨제스는 sky트래블과 스카이드라마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당신이 원하는대로, 욜로랄라'(이하 '욜로랄라') 제작에 나선다. 
'욜로랄라'는 우리가 알고 있는 스타들의 휴식을 제작진의 개입을 최소화 한 상태에서 스타가 직접 꾸며가는 독특한 예능프로그램으로, 씨제스 배우들이 순차적으로 출연해 자연스러운 일상의 매력을 담아낼 예정이다. 

첫 스타트는 팔색조 배우 라미란이 끊는다. 라미란은 수준급의 캠핑 경력을 자랑하며 이번 프로젝트를 이끌었다는 후문. 라미란은 촬영 쉬는 날에도 틈틈이 차에 텐트를 싣고 목적이 없이 떠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라미란의 캠핑에 참가한 배우는 박주미와 박병은이다. 박주미는 공식적인 외박에, 박병은은 낚시를 할 수 있다는 것에 기뻐했다는 후문이다. 
'당신이 원하는대로, 욜로랄라'는 오는 26일 토요일 밤 10시 스카이트래블, 27일 오전 10시 스카이드라마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네이버TV로도 공개 된다. /parkjy@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